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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분석 프로젝트를 IT 외부에서 실행하기위한 10 가지 팁

곰돌이푸우~ 2017. 6. 5. 09:01


대용량 데이터 및 분석 프로젝트가 반드시 IT 부서에서 운영 될 필요는 없습니다.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IT 조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IT 부서의 지시하에 중앙 데이터 과학 또는 분석 부서를 사용하여 대용량 데이터 및 분석 프로젝트를 이끌어 가고 있지만, 다른 부서에 분석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과 동일한 수의 프로젝트가있을 것입니다.


대용량 데이터 및 분석 프로젝트는 분석 솔루션이 부서에서 수행하는 특정 기능과 관련된 경우 개별 부서에서 시작하고 관리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에는 제품 캠페인에 대한 인구 통계 학적 질문을 구체적으로 다루는 분석 소프트웨어가 필요하고 금융에는 장단기 투자가 적절하게 배치되도록하는 포트폴리오 분석 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급망 관리자는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글로벌 시장과 공급 업체의 건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석 솔루션이 특정 전문 분야에서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주요 질문에 대답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이 바로 분석 솔루션을 찾는 가장 논리적 인 영역 인 IT 부서가 아니라 소유하고있는 부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의 주범은 대용량 데이터 또는 분석 프로젝트를 이끌어야하는 많은 관리자가 IT가 가질 수있는 프로젝트 관리 및 조사의 배경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부서의 대규모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찾는 데 갑자기 직면하게되면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유용한 모범 사례는 무엇입니까?



1.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매력적인 비즈니스 사례 개발


큰 데이터 및 분석 소프트웨어 검색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소프트웨어가 해결할 수있는 구체적인 비즈니스 사례가 있어야합니다. 이와 함께 소프트웨어가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투자 수익 (ROI)도 확인해야합니다. 금융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평가할 수있는 분석 기술을 추구하는 경우, 회사는 피할 수있는 위험 영역을 파악하여 재정적 손실을 피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특정 지역의 소비자 행동을 정확히 파악하고 참조를 구입하여 마케팅을 개선하려는 것이 목표라면 판매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회사는 매출 증대 또는 운영비 절감을 기대합니다. 프로젝트 목표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프로젝트 지원


분석 프로젝트 지원 (및 제공 대상)은 직속 상사뿐만 아니라 조직의 C 레벨 및 IT (심지어 IT)에서 나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나쁜 일은 누군가와 의사 소통을하지 않고 혼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프로젝트가 끊어 지거나 소프트웨어가 파손될 수 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자체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3. IT와의 협조는하지만 프로젝트 수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IT는 소프트웨어 구현을 지연시키는 독재적이고 보여지는 기능으로 인식 될 수 있으므로 많은 최종 사용자는 IT를 둘러 봅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프로젝트의 성공은 부서의 중요한 기능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실행중인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IT가 상주하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있는 영역이므로 상호 작용이 필요한 다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을 위해 프로젝트를 검토하도록해야합니다. IT 부서는 공급 업체의 제품에 대한 적절한 기술 지원 리소스가 있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IT를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만드는 것이지만, 동시에 프로젝트 담당을 유지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IT 부서와 조정하고 의사 소통을해야 합니다.


4.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시험해보십시오.


모든 회사의 내부 환경은 독특합니다. 결과적으로, 벤더가 제품에 대한 사용 시나리오를 묘사하는 데모를 보여줄 때 자신의 환경에서 광고 된대로 제품이 작동 할 수 있도록 자신의 개념 증명을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벤더에게 회사의 시험 증명을 실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이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험 기간 동안 제품의 기본 기술, 보안 및 통제가 적절한 수준에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IT도 손을 잡고 있어야합니다.


5.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공급 업체와 계약서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법률 부서 또는 계약 부서가있는 경우 공급 업체의 계약 검토를 요청하십시오. IT는 보안, 거버넌스, 성능을 알고 있으며 외부 분석 공급 업체가 계약의 일부로 보증해야하는 SLA (서비스 수준 계약)를 지원하므로 기술 계약 검토를위한 훌륭한 비즈니스 파트너이기도합니다. 공급 업체가 완전히 새로운 경우 공급 업체의 재무 안정성도 확인하십시오.


6. 공급 업체 포럼에 참여하고 공급 업체와의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비즈니스 분석가가 향후 해결해야 할 새로운 요구 사항을 논의 할 수 있도록 공급 업체와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벤더가 고려해야하는 새로운 제품 향상을 다루는 공급 업체 회의, 포럼 및위원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급 업체와 열린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7. 원래 목적지를 넘어서는 로드맵을 개발하십시오.


세 단어로 환상을 가져라. 분석에 대한 투자는 주요 운영, 전략 및 재무 결정입니다. 즉각적인 비즈니스 사례 또는 필요성 이상으로 생각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투자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즉각적인 목표가 운영, 정치 또는 재정적 취약성으로 인해 공급망 공급 업체가 "취약한 링크"가되지 않도록 보장하려는 경우 공급망 위험의 향후 영역은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기후 변화, 자연 재해 및 정치가 공급망에 미친 영향? longshoremen의 파업이 서해안에 미친 영향?


8. 기술을 대신하지 마십시오.


시스템의 기술적 인 요소와 호각스레를 따라 잡고 비즈니스 가치 측면에서 시스템이 제공해야 할 사항을 잊어 버리는 것은 너무나 쉽습니다. 기술은 항상 분석의 보조적인 초점이어야합니다. 귀사와 귀사 부서의 비즈니스 결과를 얻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 수퍼 유저를 만들지 만 미니 IT가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부서 (특히 금융)가 자주 빠지는 함정입니다. 변함없이 많은 일을 원하는 사람이 부서에 있기 때문에 자원 봉사자가되어 "IT 담당자"부서가됩니다. 문제는, 당신은 그 사람이해야 할 다른 일을하기 위해서이 사람이 여전히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피하려면 다른 직원과 함께 앉아 비즈니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교육 할 수있는 수퍼 유저 수퍼 유저 개발에 집중하십시오. 기술 문제는 IT 또는 공급 업체에 문의해야합니다.


10. 항상 "조용한"시스템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귀하 부서의 기본 지침은 그것이하도록 청구 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항상 일을하고 안정적이며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없는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직원의 주요 업무는 분석적 기회를 활용해야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닙니다. 시스템이 중단없는 성능을 제공하지 못하면 공급 업체와 상담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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