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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달의 WWDC에서 Apple은 세련된 접근성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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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달의 WWDC에서 Apple은 세련된 접근성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곰돌이푸우~ 2017. 6. 26. 09:27

WWDC의 발표에서 애플 회사의 행동과 전략에 대한 일반적인 추리를 할 수 있습니다.


WWDC에서 Apple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모든 플랫폼에서 접근성에 대한 회사의 접근 방식이 High Sierra와 비슷한 맥락을 runs 할 수 있다는 심오한 감각을 얻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이런 이야기는 맥처럼 새로운 기능은 항상하지만, 애플의 접근성 기능 세트는 대부분 정확하고 완벽했습니다. 따라서 가장 큰 설정에서 동적 유형의 잘라 내기를 줄이기 위해 Apple이 iOS에 적용한 작업과 같은 상세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즉 말 그래도 하드웨어 소프트웨어간의 호완성 이라고 해야하나..) 텍스트 흐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흥미로운 추가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플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및 세련미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흥미로운 새로운 재료로 가득한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 내게 필요한 옵션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10.5 "iPad Pro  및 iOS 11 의 해당 iPad 중심 향상 기능 이 가장 중요합니다  . 또한 iOS 및 MacOS의 Safari에서 Reader View로 자동으로 들어갈 수있는 능력과 같은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서도 열광합니다. 나는 항상이 모드를 사용한다. 그것은 웹에서 훨씬 더 즐겁고 접근하기 쉬운 독서를 만듭니다 - 경험. Reader View는 iOS와 Mac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고 많이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Apple은 WWDC에서 많은 양의 물건을 발표했습니다. 모든 것을 처리하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반박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작업입니다. 이러한 감성을 염두에두고 접근성과 컨퍼런스에 관한 세 가지 가장 큰 테이크 어웨이가 중요합니다.



새로운 접근성 기능


Apple 운영 체제 전반에 걸쳐 언급 할 가치가있는 몇 가지 뛰어난 접근성 기능이 있습니다.


향상된 동적 유형.  앞서 언급했듯이, 애플은 Dynamic Type이 어떻게 가장 큰 크기로 처리되는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올해 새로운 기능은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현명하게 적용되는보다 큰 크기의 옵션입니다. 타사 개발자가 앱에 연결할 수있는 동적 유형 API가 업데이트되어이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iri에 입력하십시오.  iOS 및 Mac에서 사용할 수있는 Type to Siri는 사용자가 iMessage와 같은 UI를 통해 Siri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애플은 상호 작용이 일방적이라고 말한다. 현재는 텍스트와 음성을 동시에 전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이핑과 함께 시스템 전체의 Siri Dictation 기능 (키보드의 마이크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입력하는 대신 텍스트를 지시하고 명령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경고는 "Hey Siri"와 관련이있다. 트위터의 macOS Siri 엔지니어  는이 기능에 대해 쓴 트위터에 응답 하여 Siri Type이 Home 버튼을 눌러야 시작된다는 것을 알 수있다. 구두 "Hey Siri"트리거는 Siri가 정상적으로 음성 입력을 기다리게 합니다.


기술적 측면을 제외하면, Type to Siri는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기능이며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 할 것입니다. 접근성 측면에서 볼 때,이 기능은 이전에는 음성으로 인해 Siri 사용을 배제한 것으로 보인 청각 장애인 및 청각 장애인에게 좋습니다. Siri를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공개함으로써 기술의 경쟁 분야를 평준화합니다.


조정 가능한 Apple 시계 사이드 버튼 속도를 클릭합니다.  이 watchOS 4 기능은 iOS의 홈 버튼 '클릭 속도'옵션과 유사합니다. 사람들이 Dock 또는 Apple Pay를 가져 오는 데 소요되는 속도 또는 속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컨트롤 센터의 바로 가기.  Apple은 iOS 11에서 Control Center를 재 설계하여 모든 것이 단일 페이지에 맞도록했습니다. 표시되는 내용은 설정에서 구성 할 수 있으며 포함 된 옵션 중 하나는 접근 기능 바로 가기입니다. 예를 들어 돋보기를 시작하려면 홈 버튼을 세 번 누르는 대신 Control Center에서 바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OS 11의 새로 고침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조 연설 에서 필자 블로그 포스트에 쓴 것처럼 , 애플은 iOS 11을 제공 한 시각적 인 리프레시를 무시했다. 나는 월요일 행사가 끝나면 실제 현장에서 iPad의 변화를 처음 알았다. 새로운 디자인은 상당히 풍부하며 유용성과 접근성을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믿습니다.


이것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음악과 뉴스가 개발 한 시각적 스타일의 시스템 전반에 걸친 채택 -  시각적 접근 용이성에 있어 커다란 대담한 헤더가 두터운 고 대비 아이콘과 조화를 이룹니다 . 시야가 약한 사람으로서, 음악의 주요 헤더가 앱에서 내 위치를 "고정"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큰 머리글이 분명하고 장소의 구체적인 지표이기 때문에 내가 어디에 있는지 (또는 내가 어디로 가야하는지) 찾고 있지 않다. 이는 고정 된 요소에 눈을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접근성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눈의 피로를 덜어 주며 큰 승리입니다.


둘째, 콘트라스트가 높은 아이콘을 사용하면 단추를 더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헤더가 작동하는 것과 같은 이유 때문에 유용합니다. 시력이 약한 사람이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고 변형과 피로를 덜어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 다른 극적인 변화는 App Store에 관한 것입니다. 작년에 개편 한 뮤직 앱과 같은 카드 형 UI를 통합하면서 나머지 시스템과 동일한 굵은 헤더와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 아직 앱 스토어를 직접 보지 못했지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이러한 시각적 변화로 인해 브라우징 앱이 이전보다 더욱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아아, 앱 스토어가 아직 부족한 한 가지는 퍼블릭 다이나믹 타입 지원입니다. 그러나 App Store 팀의 일부 회원들과이 문제에 대해 사과 한 끝에 애플이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우선 순위를 매기려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확대 / 축소와 같은 추가 도구가 필요없이 즉시 앱 설명, 리뷰 등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러한 개선을 위해 매우 흥분하고있다. 필자는지도, 뉴스 및 음악 디자인에 대한 열렬한 팬이며, 애플이 전체 시스템을 보완하기로 결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임 접근성 향상


올해의 Apple Design Award 수상자는 Ryan McLeod가 작성한 접근성 혁신에 대한 Blackbox 입니다. 애플에 따르면 이 게임은 터치 스크린 및 기타 감각 입력을 통해 탐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세계를 가능하게하는 훌륭한 사운드 인터페이스를 추가 한 것으로서 명성을 얻으려는 퍼즐 게임 입니다. 모든 사람들을위한 게임 플레이 "(전체 공개 : 나는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McLeod는 나에게 데모를 주었다.)


Blackbox가 눈에 띄는 점은 접근성이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Apple  은 2015 년과 2016 년에 각각 Workflow  와 djay Pro 를이 부문에서 수여 했으나 접근 가능한 게임 이었습니다. 접근성있는 게임을 찾는 것은 McLeod 및 All to Play  와 같은 개발자 가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지만 액세스 가능성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문제가되었습니다 . 애플은 오랫동안 앱 스토어에서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오랫동안 애를 쓰고있다. 사실 iOS 11이 출시되면 게임은 (올바르게) 앱 스토어에서 전용 탭을 사용하고있다.


블랙 박스의 경우 좋은 게임입니다. 시동 할 수있는 게임은 케이크에 대한 속담입니다.


McLeod는 "애플은 항상 접근성에 중점을 두어 개발자들에게 명백 해졌다"고 말했다. "앱을 만들기 시작한 순간부터 내가 염두에 두었던 것입니다. 현지화 및 국제화와 같은 것입니다. 구현하기 시작하면 나중에 물지 않으려 고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


VoiceOver의 포함은 Blackbox에게는 큰 순간이었습니다.


McLeod는 "VoiceOver 지원에 대해 Twitter의 한 선수가 마침내 질문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확실히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다."


McLeod는 또한 VoiceOver를 Blackbox로 구현하는 것이 자신의 앱 디자인에 UIKit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쉽다고 설명했습니다. (표준 UIKit 컨트롤을 사용함으로써 개발자는 VoiceOver 레이블을 "무료로"무료로 제공받습니다.) 다른 요소는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사용자 정의 된대로 라벨을 붙이기가 더 어려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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