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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메일 알림이 사용자 신뢰를 구축하는 방법 본문
클라우드 서비스의 붐을 이끄는 아이러니 중 하나는 이전 어느 때보다 디지털 브랜드와 인간 고객을 어떻게 가까이 가져 왔는지입니다. 오늘날의 기업들은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비용의 전술을 사용하여 필요할 때마다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는 이메일 알림과 같은 특정 클라우드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값 비싼 고객 충성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메일 알림은 이전 시대의 선배보다 더 발전된 유형입니다. 고객이 일반적으로 무시하는 불필요하거나 반복적 인 마케팅 메시지와는 달리 전자 메일 알림은 사용자가 사이트 또는 앱을 사용하여 취한 특정 작업에 명시 적으로 연결되므로 알 필요가있는 관련성이 높거나 중요한 정보로 인식됩니다. 보안은 관련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가장 분명한 사례를 제공합니다. 고객 은 로그인 시도 및 비밀번호 변경 또는 Dropbox의 비밀번호 위반 과 같은 더 큰 위기 상황에 대해 (그리고 장치에 상관없이) 자동 이메일을 수신 할 수 있습니다 . Javelin Strategy & Research의 Mark Schwanhausser는 나스닥과의 최근 인터뷰에서 "이것은 고객을 참여시켜 대행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에게 더 많은 권한과 참여를 제공하는 것은 보안뿐 아니라 윈 - 윈입니다. 사회 생활,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활동은 디지털 방식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삶을 추적하고 관리하기 위해 선택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브랜드의 핵심 과제는 커뮤니케이션이 실제로 유용하거나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과거에 잘못을 범 한 곳입니다 : 메시지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에 의해서만 제한 도구 (예 : 전자 메일이 열립니다 감지 추적 픽셀)를 특정 마케팅 메시지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평가하기 위해, 그것은 어려웠다. 오늘날의 알림은 우수한 추적 기술에 의해 뒷받침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항상 고객이 직접 작성하거나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및 Instagram은 전자 메일 또는 푸시 알림에 대해 다양한 옵트 인 선택 사항을 제공하며 상태 변경 또는 새 메시지에 의해 자동으로 트리거됩니다.
이러한 알림 중 상당수는 잠재적 스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전에 선택했던 메시지에 대해 마음을 바꿔야합니다. 그러나 잘 설계된 메시징의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Nielsen에 따르면 5 분 안에 SMS 알림이 98 % 열립니다. 사용자가 메시지를 보냈다는 표시는 거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스마트 폰 사용자의 70 %는 모든 푸시 알림을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막대한 양의 알림에도 불구하고 사실입니다. 업무용 채팅 앱 인 슬랙 (Slack)은 그룹 채팅에 강조된 단어 (예 : 이름)가 나타날 때마다 푸시를 보냅니다. 대홍수가 발생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원하지 않는 알림을 스 와이프하거나 삭제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SMS 및 푸시와 같은 일시적이고 쉽게 해제되는 알림은 일부 용도에 적합하지만 많은 알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선 순위가 더 높은 메시지의 경우 전자 메일은 종종 첫 번째이자 유일한 선택이며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마트 폰, 스마트 워치, 랩톱, 심지어 Amazon Echo에서도 절대적으로 보편적이며 편재하는 기술입니다. 또한 모든 메시지가 투명하게 라우팅 및 인증되고 모든 주요 이메일 제공 업체에서 중요한 사용자 계정 보호 기능을 갖춘 안전한 플랫폼입니다. 영원은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받은 편지함 검색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첫눈에 무시한 할인 코드 또는 중요한 비행 확인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즉시 레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자 메일은 양방향 통신을 위해 구축 된 유일한 알림 플랫폼으로, 알림을 대화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알림 플랫폼 브랜드가 어떤 배포를 선택하든 관계없이 고객과의 신뢰 구축은 고객이 프로세스를 수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즉, 알림을 선택하고이 피드백 루프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옵트 인 통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테스트하는 기업은 고객이 진정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을 발견하고 의사 소통과 혼란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발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와 협력하여 설계된 메시지는 회사와 고객 모두에게 제 2의 천성이됩니다. 보안, 사회 활동, 들어오는 출하, 판촉 등에 대한 통보없이 오늘날의 삶을 상상하기 란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용자가 마케팅이나 고객 서비스보다 좋은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알림을 사용하는 브랜드를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전통적인 메시징은 종종 쓸데없는받은 편지함 사료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게되지만, 클라우드 서비스는 진정으로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의 길을 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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