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공간
Google의 코드 커터 앱인 YouTube TV에 2 백만 건의 다운로드 되었네요~ 본문
약 2 백만 명이 YouTube TV 앱을 설치했습니다. Google의 라이브 TV 서비스는 젊은 세대ㅍ뿐 아니라 기존의 유료 TV에 처음 가입 한 적이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다운로드 수치는 앱 스토어 분석 회사 인 센서 타워 (Sensor Tower)와 앱 애니 (App Annie)가 발표 한 것으로, 아이폰 OS와 안드로이드 기기간에 차이 없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는 호기심에서 앱을 설치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2 백만 회 다운로드가 반드시 유료 사용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앱을 설치하면 사용자는 유료 구독으로 전환하지 않는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YouTube TV 경쟁자, 특히 통신사 경쟁자가 눈여겨 봐야 할 숫자입니다. YouTube TV는 최고의 라이브 TV 공간에서 가장 늦은 도착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센서 타워 (Sensor Tower)에 따르면 YouTube TV는 지난 주 발표 된 이래 약 70 만 가지의 새로운 앱 설치를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YouTube TV는 2 백만 건의 설치가 있으며 현재 미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 무료 평가판 사용자인 경우에도 해당 시장에서 새로 온 사람에게는 쉽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올 4 월, YouTube TV 는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라이브 TV를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서비스가 경쟁 하는 혼잡 한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 YouTube TV가 도착하기 전에 Dish 's Sling TV, Sony의 PlayStation Vue, AT & T의 DirecTV Now가 해당 시장에서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YouTube TV 출시 후 Hulu는 자체 Live TV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 이번 주에 컴캐스트는 Xfinity 인스턴트 TV 서비스 가 연말 전에 미국을 강타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라이브 TV 라이벌
Dish 's Sling TV 라이브 TV 서비스는 가장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최근 유료 시청 과 같이 새로운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지난 달 발표 된 comScore의 최신 보고서 에 따르면이 서비스에는 200 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습니다.
Hulu는 Netflix가 제공하지 않는 방송 및 케이블 TV 쇼를 시청할 수있는 장소로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Hulu는 라이브 TV를 기존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가입자 수를 공개하지 않지만 5 월에는 4 천 7 백만 명의 순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 comScore는 Hulu, YouTube TV 또는 FuboTV에 대한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YouTube TV의 장점
특히 통신 사업자의 스트리밍 시장은 어려운 사업입니다. AT&T와 Dish의 실적이 밝혀지면서이 새로운 인터넷 TV 서비스는 주거용 유료 TV 구독을 중단 하는 사람들로부터 손실을 상쇄 할만큼 빨리 고객에게 사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최근 분기의 AT&T 는 전통적인 TV 가입자의 기록적인 숫자를 잃었고 DirecTV Now 는 그러한 손실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그 차이를 좁힐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유튜브의 경우 기존의 TV 사업은 없다. 저비용 월 35 달러 구독 서비스의 슬림한 마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마진은 참으로 매우 희박할 수 있습니다. 한 분석가는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가 등장하기 전에 가입비 월 $ 29가 $ 35를 상회 할 것으로 추산하여 $ 4 ~ $ 5를 추가로 추가했습니다.
즉, YouTube TV는 광고 지원 비즈니스가 될 것입니다. YouTube에 좋은 점은 사용자 기반이 동영상과 함께 광고를 보는 것 입니다.
YouTube Red 구독을 통해 일반 YouTube에서 광고를 삭제할 수 있지만 YouTube TV에 광고가 단순히 존재한다는 것 ( 라이브 TV , 주문형 TV , DVR 등 어디서나 볼 수 있음)은 광고를 반드시 차단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광고 차단은 즉 라이브 서비스 가입자에게 제공됩니다.
YouTube는 기존의 거대한 사용자층에게 Youtube TV를 판매하는 이점도 있습니다. 이 회사는 6 월에 월간 시청자 수가 15억 명으로 증가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YouTube는 미국 월별 시청자 수를 기록하지 않지만 eMarketer는 1억 8천 5백 9십만 명 이라고 합니다.)
또한 YouTube TV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보유하고있어 젊은 시청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유튜브 TV 및 광고없는 유료 가입, 유튜브 레드 모두 포함되어 그것의 37 개 원래의 프로그램은 이제 하루에 발생하는 양은 약 2 억 5 천만 뷰가 생성된다고 하네요.
주목할 가치가있는 점은 YouTube 자체가 차세대 "TV"시청자 - 할리우드 A 리스터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YouTube 스타를 잘 아는 시청자에게 호소/홍보를 합니다.
센서 Tower의 YouTube TV 수치 - 200 만 건의 다운로드, 50/50 쪼개림 - App Annie는 YouTube Kids 앱에 소요되는 시간이 아무런 징조가 없다면 사용자 참여를 위해 스트리밍 앱 중에서도 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유튜브 TV는 초기 단계일지도 모르지만, 다운로드 수준은 어마어마 합니다.
YouTube Kids는 2015 년에 출시되어 현재 미국 내 Android 휴대 전화에서 2017 년 6 월 현재 Netflix, Hulu 및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거물 뒤에 엔터테인먼트 앱 중 총 시간으로 7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사이에, YouTube 자체는 미국에있는 안드로이드 전화에 소비 된 시간 동안 전체 앱 중 3 위를 차지했으며, 다음 3 번의 최고 비디오 스트리밍 앱의 평균 총 시간의 약 17 배에 달했다고 App Annie는 말했습니다.
'IT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뮤니케이션 앱 Wattpad의 변화! (0) | 2017.07.31 |
---|---|
Dropbox는 잠재적으로 IPO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0) | 2017.07.29 |
python + mongodb 간단 정리, 접속 부터 조회 까지 ~ (0) | 2017.07.27 |
페이스 북 매출 이익 (0) | 2017.07.27 |
Qualcomm, 모바일 칩에 딥 러닝 프레임 워크 공개 (0) | 2017.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