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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는 마침내 자기 주행 차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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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는 마침내 자기 주행 차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곰돌이푸우~ 2017. 6. 10. 11:20

자기 주도형 자동차 개발은 잠재적으로 자동차 업계를 사로 잡는 가장 큰 영향을 끼칠 것이며,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는 도로에서의 자율 시스템이 앞으로 가장 큰 영향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회사 중 하나 인 Honda는 이 시장에서 가장 활동적인 회사중 하나입니다. 최근 보고서 자체 구동 개발 공간에 진입 순위 잘 그것의 전통적인 동료의 나머지 뒤에, 15의 팩의 뒷면에있는 일본 기업을 나열. Honda는 또한 개발 을 위해 자동차를 제공하기 위해 Google의 Waymo와의 파트너십 이 보고 된 바를 제외 하고 는 현장을 형성 한 블록버스터 거래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Honda는 이제 소비자에게 자체 주행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발표 자사의 오프 구축에 가까운 총 자율 시스템에 대한 2025 대상을 이전에 공개 계획 이가 혼다의 목표는 단지 첫 번째 단계는 2020 년까지 고속도로 주행을 처리 할 수있는 플랫폼을 2040 년 교통 충돌을 피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혼다는 자기 주도형 운전 자동차로 7 조 달러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의 경제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혼다의 단기 목표는 자동차가 자체적으로 몇 가지 기본 주행 기능을 결정하고 처리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장기 목표는 자동차가 제어의 모든 단일 측면을 처리하는 자율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가 운전은 아니지만 악천 후나 도로 상태와 같은 특정 상황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운전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일본의 닫힌 코스 고속도로에서 자율 시스템의 시연을 보여주는 유투브 영상을 보았습니다. 차량의 일부 영상과 함께 일부 정류장을 탐색하고 지역 거리를 보여줍니다.



혼다 데모 시스템은 현재 LiDAR와 GPS의 전형적인 스위트가 아니라 Honda의 전문 AI와 카메라를 사용하여 실시되었습니다. 혼다는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거리와 보행자와 같은 고속도로에서 찾을 수없는 요인에 대처할 수 있도록 딥 학습 기능으로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자체 주행 개발 랭킹을 능가하는 포드 (Ford)는 혼다를 4 년 앞당기는 레벨 4 자율 플랫폼 을위한 2021 년 출시 를 목표로하고있다 . 한편 Tesla는 2017 년 말까지 최고 수준의 자치 수준 인 5 단계 (진정한자가 운전용 자동차)를 시연하기를 희망 하며 현재 차량에 장착 된 자율 하드웨어 가 소프트웨어가 작동하면 모든 주행 작업을 처리 할 수 있다고 주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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