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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What Wear 의 IT와의 융합

곰돌이푸우~ 2017. 6. 12. 09:26

인기있는 패션 미디어 브랜드 Who What Wear가 자체 쇼핑 앱을 출시했습니다.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다운 받아보시면 뭐 우리나라거랑 똑같네? 하실 수 도 있지만

사용자가 보지 않는 면에서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은 유행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서 Who What Wear의 웹 사이트 및 사회적인 매체 사이트를 매달 방문한다.


또한 지금 Who What Wear 은 10 대 에게도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Bloomingdales, Barneys New York, Neiman Marcus 및 TopShop과 같은 업체에서 선별 된 제품을 선별 하여 자체 iOS 쇼핑 앱 인 SHOP / Who What Wear 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Revolve와 Reformation과 같은 디지털 네이티브 소매 업체도 참여하여 다른 회사의 앱을 통해 상품을 처음 판매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컴 스코어 (comScore)에 따르면, 약 6 백만명의 미국 독자가 매월 누가 모기업 인 크리크 미디어 그룹을 방문하는지에 관한 사이트를 방문하고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국제 트래픽과 크리크 미디어가 광고를 판매하는 패션 및 뷰티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포함 해 Google 애널리틱스가 한 달에 1400 만명의 방문객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더 많은 사용자들은 스마트 폰으로 무엇을 입을까? 라는 것이겠죠~. 방문자의 3 ​​분의 2는 모바일 장치에서 나왔습니다.  항목을 구매 한 사용자의 재방문 비율은 감소했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에서의 사용율이 더 높고 구매비율도 더 높았습니다.


다만 캐서린 파워 (Katherine Power) CEO는 "What Wear가 유저마다의 스타일이 다르며 정확하지 않은 데이터에를 발생시키는가"라는 수백 개의 파트너에 대해 "일관성없는 사용자 경험"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Power는 "우리 사이트가 처음부터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먼저 보려고 쇼핑에 관심이있는 팬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회사는 독자 중 한 명이 파트너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유통 업체로부터 평균 12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Power는 새로운 앱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비율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합니다.


사용자는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지만 제휴 업체는 실제로 주문을 받고 배송합니다. 출시 시점에 문제가있는 고객은 Who What Wear 또는 소매점에서 고객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와 상거래가 잘 된 디지털 패션 회사를 찾으려면 현재 이탈리아 전자 상거래 회사 인 Yoox가 소유하고있는 Net-a-Porter가 모델 인 유럽을 살펴 봐야합니다.


런던을 기반으로하는 Lyst와 같은 벤처 기업과 Fidelity가 이끄는 6 천 5 백만 달러 를 모금 한 Spring 은 다양한 각도에서 앱 내에 쇼핑몰을 건설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Who Wear는 자체 속성 및 영향력 네트워크에 자사의 앱을 광고하고 더 전통적인 유료 앱 광고로 캠페인을 보완 할 계획입니다. 운전을 다운로드하고, 더 중요하게는, 사용법을 반복하는 것은 혼잡 한 App Store에서 오늘입니다. 그래서 What We Wear는 기존 고객이 앱에 뛰어 들면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어야합니다.


Greycroft Partners가 후원하는 모기업은 스폰서 콘텐츠 및 디지털 광고를 판매하고 광고 대행사와 같은 콘텐츠 서비스를 특정 브랜드에 제공함으로써 자사 사이트에서 돈을 번다.


Power는 회사의 자체 제품 라인에서 대다수를 차지할 예정이지만, Target의 제휴 판매 및 판매를 통해 2017 년 파트너 소매 업체에 1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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