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공간
키즈 앱 제조사 인 Toca Boca는 자사 최초의 소비자 제품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본문
많은 인기를 얻은 어린이 앱 메이커인 Toca Boca 는 38 개의 앱 라인에서 총 1 억 7 천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매달 1,300 만 명의 어린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는 디지털 공간을 넘어 자사의 브랜드를 실제 제품 제조사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Toca Boca는 오늘 타겟(Target)과 독점 계약을 맺어 5 세에서 9 세 사이의 아동을 대상으로하는 의류, 액세서리, 잠옷, 배낭, 점심 가방, 침구 및 활동 도서 컬렉션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이 컬렉션은 Toca Boca의 상징적 인 캐릭터와 스타일을 특징으로하며,이 회사가 "디지털 장난감"이라고 부르는 동일한 디자인 원칙을 준수 할 것입니다.
당신이 부모 인 경우, Toca Boca 열풍을 놓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영리하고 신중하게 설계된 앱 덕분에 스톡홀름 기반 앱 메이커가 오늘날의 앱 스토어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에 대한 아이디어를주기 위해 애플은 앱 스토어에서 유료 앱 중 23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있다.
특히 미국은 Toca Boca의 핵심 시장으로 Android 및 iOS에서 전체 사용자 기반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Toca Boca가 어린이들에게 그토록 호소력을 발휘하게하는 이유는 앱이 더 개방적이고 개방적인 플레이를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게임과 달리, 이길 수있는 레벨이나 점수를 매기는 레벨이 있습니다. 대신 Toca Boca는 Toca와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스타일링하고 티 파티를 주최하며 밴드를 만들고 음악을 만들고 로봇을 만들거나 로봇을 만들거나 가상 세계에서 디자인하거나 게임하는 등 앱을 재미있게 즐길 수있게 해줍니다 라이프 시리즈 (예 : Toca Life : 도시, Toca Life : 농장 등), Toca Nature 등
이 회사는 200 년 전통의 스웨덴 출판 회사 Bonnier에서 시작했습니다. Bonnier는 벤처 기업처럼 운영되었습니다. 그것은 2016 년에 아이들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인 Spin Master 에 팔렸는데 , 아이들은 "Paw Patrol"과 같은 아이들의 TV를 제작하고 Flutterbye Fairies와 Kinetic Sand와 같은 많은 장난감을 만든다.
Toca Boca는 Spin Master가 인수하기 전에 이미 디지털 영역을 넘어서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부모는이 계획에 도움이되는 파트너 였다고 말합니다.
"Toca Boca의 비전은 어린이를위한 세계의 신호가되기 위해 카테고리 독립적 인 브랜드가되는 것입니다. 인수 전에 물리적 제품 및 라이센스 도입은 거의 2 년 전부터 시작되었으며 목표 달성을위한 중요한 이정표가되었습니다. "라고 Caroline Ingeborn의 Toca Boca COO는 설명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매우 보완적인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수 이후 스핀 마스터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지원하고 도움이되는 관점을 제공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협력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Target의 데뷔 컬렉션에는 38 개의 개별 SKU가 포함되며이 달은 target.com 및 소매점에서 신학기 쇼핑 시즌을 앞두고 이번 달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의류는 크기가 4에서 16까지 가능하며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가 성을 어필합니다. 또한이 컬렉션은 많은 대상 상점의 남녀 통로 사이에 상품화될 예정입니다.
Toca Boca는 자사 제품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디자인 원칙 (깨끗한 선, 밝은 색상 팔레트 및 약간의 멍청 함)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Toca Life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 중 일부가 아이들의 힘을 길러주고 그들이 누구인지 표현할 수있게 도와줍니다."라고 Ingeborn은 말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장난감으로 알려진 재미있는 내용을 일상 용품에 주입하여 모든 것에서 즐거움을 만들어 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이 제품은 Toca Boca에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Target의 통로에서 그들을 만나는 아이들이 즉시 연결됩니다.
Toca Boca가 자체 소비재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안 자회사 인 Sago Mini는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책, 플러시 장난감, 인형, 놀이 세트, 침구 류, 티셔츠, 책 등을 이미 갖추고 있습니다. , 오늘 온라인으로 판매됩니다 . 그러나 2015 년 완구로 출시 된이 제품 라인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1 차적인 초점은 장난감이고 그것은 사내에서 모두를 디자인한다.
한편 Toca Boca는 FABNY, Foundery, Franco Manufacturing 및 Random House Children 's Books 등의 데뷔 라인을 제작하기 위해 면허 소지자와 협력했습니다. 이 결정은 Ingeborn이 자사의 제품을 더 빨리 출시 할 수있게 해준다고 말한다. 초기 컬렉션에는 장난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Toca Boca의 소비자 제품 출시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물리적 상품을 독특한 방식으로 앱에 묶는 것입니다. 그것의 TOCA 생활 : 도시의 응용 프로그램은 처음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새로운 기능 및 어린이 대상의 상점 안에서 발견 무료 코드를 사용하여의 인앱 선물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위치로 업데이트되고있다.
잠금 해제 된 콘텐츠는 Toca Boca가 Target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항목 중 일부입니다. 이로 인해 앱이 실제 제품의 판촉 메커니즘으로 효과적으로 전환됩니다.
7 월 17 일에 Toca Boca의 콜렉션이 Target을 시작합니다.
'IT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yPal, Apple 통합 확대, 11 개 신규 시장에서 결제 옵션 제공 (0) | 2017.07.13 |
---|---|
Facebook Messenger에 광고를 추가하네요 (0) | 2017.07.12 |
tv 프로그램 App 인 'Beat Shazam' (0) | 2017.07.10 |
Prisma의 다음 AI 프로젝트는 Sticky라는 재미있는 셀카 스티커 메이커입니다. (0) | 2017.07.08 |
RED, 1,600 달러의 티타늄 홀로 그래픽 스마트 폰 출시!!! (0) | 2017.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