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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Messenger에 광고를 추가하네요

곰돌이푸우~ 2017. 7. 12. 09:31


페이스북의 메신저는 "호주와 태국에서 광고 test를 한 결과 "대화방(메신저) 간의 광고를 삽입하고 그 광고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 베타 테스트 를 확대 하고 있습니다 . 이달 후반에 일부 사용자는 메신저 앱의 홈 탭에서 광고를 보게됩니다.


페이스북은 광고가 받은 메신저의 어디에 표시되는지는 사용자의 수, 휴대 전화의 실제 화면 크기 및 디스플레이의 픽셀 밀도에 달려 있다고 전했다.


다음 달에 페이스북은 전 세계 모든 광고주에게 메신저 광고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들은 메신저가 메인 페이 스 앱, Instagram, 다른 앱 및 사이트의 잠재 고객 네트워크와 함께 페이스 북 광고의 자동 게재 위치 중 하나가되어 광고 관리자 또는 파워 에디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메시지에 쓰는 내용에 따라 광고가 타겟팅되지 않으며 대신 동일한 Facebook 타겟팅, 측정 도구 및 조회 가능성을 위해보기 표준의 최소 50 % 픽셀을 사용합니다.




페이스북은 1 월에 메신저 디스플레이 광고를 테스트하기 시작 했다. 디자인은 수평 스크롤 방식의 디자인에서 단일 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으로 발전했다. 메신저의 최근 재설계로 사람들이 스와이프 할 수있는 탭을 제공 했기 때문에 이것은 의미 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광고를 스와이프하여 우발적으로 유발되었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페이스북이 12 억 사용자 메신저 앱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가장 전통적인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자사의 수익 성장을 둔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 한 자사의 뉴스 피드에서 광고 인벤토리가 부족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속성에 광고를 넣으려고 합니다.


2016 년 4 월에 페이스 북 은 이미 이야기 한 브랜드의 스폰서 메시지를 모든 개발자에게 배포하기 시작 했습니다.


새로운 메신저 디스플레이 광고는 앱의 내부 브라우저에서 렌더링되는 웹 사이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는 클릭 투 메시지 (Click To Message) 광고처럼 작동하여 회사와 메시지 스레드를 시작하여 사용자에게 뭔가를 사도록 설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 채팅을 시작 했으므로 이후에 스폰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광고 전문가이자 블리츠 메트릭스의 데니스 유 (Dennis Yu) CTO는 "페이스북이 평소처럼 천천히 광고를 시작해 나가고, 메신저 플랫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모바일 결제를 통합 할 것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송금에 사용되는 인앱 결제 시스템 덕분에 메신저의 광고를 보고 해당 결제 시스템을 해 곧바로 물건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 얻고 그런 데이터를 통해  페이스북은 인공 지능 사용하여 당신의 메신저 텍스트는 당신이 뭔가를 사고 싶다는 신호인지 알고 해당 광고를 보여줄 것입니다.


일부 사용자의 경우 메신저의 광고를 보고 싶지 않을 경우도 있는데 그건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의 매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올릴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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